[호주 여행기 #6/24] Watarrka National Park, Kings Canyon.

본 여행기는 오래된 이야기 입니다. 

홈페이지 작업을 다시 하면서 오랫동안 옮겨오지 못한 부분을 다시 올립니다.

아래 사진들은 무단 사용 및 배포를 금합니다.


  Watarrka National Park, Kings Canyon.  이곳 이었다.  내가 가보고 싶었던곳, 깍아지는 듯한 절벽에 그 절벽위에 누군가가 살며시 평평한 바위들을 얹어 놓은 것 같은 곳.  내 머릿속 영상처럼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, 그곳에 가서 직접 만지고, 밟고 올라가 보고, 둘러보고 사진을 찍었다.  

 

  절경.. 정말 인간의 손으로는 절대 만들 수 없는 대자연의 걸작품.. Kings Canyon 6km Walking Track 을 걸으면서 나는 연신 "말도 안 돼" 를 외치며 다녔다. 

 

  수천만년 전, 그곳은 바다였다. 바다였던 곳이 지각변동으로 인해 수면위로 올라오고, 수없이 거듭된 침식과 변형 끝에 틈이 생기기 시작 해서, 골짜기가 되고, 그 골짜기가 커져 협곡이 됐다. 수천만년동안의 변화 끝에 이런 절경이 탄생 한 것이다.  Ayers Rock 도 정말 대단 했지만, Kings Canyon 이곳은 정말 최고였다.  나중에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지만, 나의 Best Place 가 될 듯 하다.  

 

  자연이 만들어낸 최고의 걸작품, 그리고.. 내 머릿속에 잊혀지지 않았던 곳,  내가 가진 사진 기술로는 제대로 사진에 담지도 못 했던 곳 Kings Canyon.. 절대 잊을 수 없는 곳이다. 



   


   


  


  


  


  


  


  


이 글을 공유하기

Comments

Copyright ⓒ Alsmini.Net, All Rights Reserved. Since 2001.12.01. [ L A W O ]